바이슐 주얼리 - An Overview

클래식한 티파니 디자인의 반지 보다는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이 맘에 들어 타사키 세팅의 디자인으로 골랐다.

이걸 내가 알게 되다니 전문가가 된 기분이 들기도 했는데, 알면 알수록 더 크고 비싼걸 가지고 싶어질 것 같아서 이정도 까지만 하기로 한다.

한 타임 당 상담 고객을 최대한으로 받아서 너무 정신이 없어 나의 선택에 온전히 집중하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 그러나 바이슐은 촬영도 가능하고, 정말로 쾌적했음..

심플한 라인에서도 조금 더 오래착용하기에 무난한 디자인이 있고, 지극히 심플한 디자인 스타일이 있는데요~

이 반지의 고객님은 특별한 디자인, 특별한 다이아몬드로 선택을 하셨는데요~

하지만 심플한 솔리테어링은 개인에 따라서 리세팅 기간이 다르겠지만 인비저블보다 더 짧게, 더 많이 리세팅을 하기도 합니다.

당연히 훨씬 더 값 비싼 다이아몬드를 어떤걸 고를지?에 대한 고민을 해야겠지만, 평소에도 많이 했었죠. ^^

바이슐 원 인비저블 종로 다이아몬드반지는 일반적인 솔리테어링과는 확연하게 다릅니다. 디자인 뿐만 아니라 가격적인 부분에서도 굉장히 높습니다.

쓸데없는 고집이라고 할 수 있지만, 손님의 사이즈가 기성이라고 해서 똑같은 틀만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디자인을 매장에서 추천해드리는 경우는 가장 크게는 ??? ????? '돈이 되는 디자인' 그 다음에는 '예산에 맞는 디자인' 입니다.

제발 이런걸 매입하면서 이윤을 추구할려는 매장들이 빨리 없어졌으면 좋겠습니다.

즉, 이쁘다 아름답다의 기준이 성별과 나이에 따라 달라질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만약 궁금하신 분들이 계신다면 제가 간단히 시세를 알려드릴 수도 있을것 같네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